오리한마리 게눈감추듯 ~~ 후딱 비워냈어요





사실 저는 외식을 자주 하는편이 아니예요

특별한날 빼고는 외식은 그닥 좋아하지 않구요 ,,, 굳이 나가서 먹는 음식이라면 육류위주로 외식을 한답니다

사실 .. 제가 고기를 좋아하거든요 ㅎ 

정말 야채를 자주 안먹어 걱정인데 .. 그래두 다행인게 나가서 고기먹을땐 야채를 쫌 먹는편입니다

고기먹을땐 야채듬뿍해서 먹는게 건강에도 좋구 ~~

오늘은 오랜만에 신랑과 함께 오리불고기한상차림 거하게 받았답니다

둘이서 오리한마리 먹기 부담스뤄웠는데... 그냥그냥 비워냈네요 ㅋㅋ

한마리양도 푸집하고 양념맛이 그리 강하지않고 .. 음식들 모두가 자지않고 살짝 싱거운듯 했답니다

로그인 필요없는 추천이랍니다 꾹~~눌러주시면 감사^^






요~ 오리집은 범어사 들르고 점심먹으러 들렀던 곳입니다

범어사 아래에 위치한 ,,, 금정산 산자락이 눈에 보이는 고즈넉한 시골집같은곳 ~~ 언양 대나무집이어요

할머님과 며느님 ? 따님 ? 모르겠지만 두분이서 가게를 운영하구 계신듯했구요

가게앞 ,,, 앞치마두르신 할머님 모습에 그냥 이집으로 선택해서 들어갔답니다

역시나 잘~~ 선택했다는 .. ;;;



화장실에 들렀다가 가게앞마당이 이뻐 찍어봤어요

멀리서 보면 그냥그냥 울 할무니시골집 같애요 ^^



요 방안에서 식사를 할껀데요

아무것도 없어요 .. 보통 식탁이 있어야 할자리엔 덩그러니 돈방석만 두개가 ㅎㅎ







올해 모두모두 ~~ 부자되셔요^^ ㅎㅎ



방문이 보여서 살짝 열어봤더니 ..

두분이서 생활하는 방인듯했어요~~






가격표

가격 적당합니다

담에는 딸하구 올려해요 ~



방안에 덩그러니 숭융한사발 놓고가시네요 ~

햇살이 좋아 창밖을 하염없이 .. 바라보며 우리부부 오리불고기 기둘맀죠





드뎌  한상가득 오리불고기 들옵니다

요 상채로 이모님이 거뜬히 들고 들오시드라구요

깜짝 놀랬답니다 ㅎㅎ



그저 오리한마리 맛난 붉은 양념에 버무려져 나옵니다

오리에 고추장양념인데.. 색깔만큼 맵지도 자지도 않고 적당했어요

정말 보기완 다르게 양념맛이 강하지않았답니다

우리부부 입맛에는 딱 맞았아요

강한양념 좋아하시는분들은 살짝 싱거울수 있으니  양념만 달라구하면 주신답니다 ^^



오리불고기의 찰떡궁합~~~ 부추

부추 듬뿍 넣고 드시면 정말 맛있죠 ^^




오리불고기상차림의 밑반찬들

주로 야채반찬들인데요

반찬들이 정갈합니다

특별한건없어두 담백했어요




한창 나오는 배추로 버무린 배추생채무침 ..

그리고 .. 새콤한 툿나물무침




오리불고기 .. 지글지글 익어가는중 ~

여기서부터 급 ~~배고파져요

빨랑빨랑 익어라  ..

배고파 ~~~



오리가 다익어갈대쯤 .. 편마늘 있는거 몽땅 투입 ~~

편마늘이 맵지않아 그냥 먹어두 너무 맛있었답니다

오늘 마늘 무진장 먹었드랬어요



불고기가 다 익으면 부추 듬뿍 올려 ,, 부추숨이 죽으면 바루바루 먹으면 대요~~




아웅~~ 다시봐두 군침 도네요



살짝 싱거운듯해서 양념을 좀 더 넣었답니다

그래두 맛있었어요

오랜만에 육류섭취라 그런가 ...

쌈채소 사먹을 겨를없이 배고파 한점 두점 ~~ 또 한점 두점 ~~ ㅎ





저는 상추보다는 배추가 좋네요

배추에 오리불고기 얹고는 된장 콕 찍은 편마늘 한점 올리고 그래도~~ 한입 ^^



오리한마리 거뜬히 비워 냈어요~~~

신랑하구 둘이서 ㅋㅋ


빨간양념이라 맛이 강하면 어떡하나 했는데..  살작 싱거운듯햇으나 제 입맛엔 맛있었답니다

짠음식보다는 훨 낫잖아요~~

고기에 잡내 같은건 전혀 없었구요 .. 쫄깃쫄깃하니 맛있었어욤~~~~ ㅎ
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노포동 | 대나무집
도움말 Daum 지도
Posted by 아랴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그냥 일반 시골집 같아요..
    식당인줄 모르고 지나칠것만 같은 풍경이네요

    2012.01.04 07:26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2. 우와~ 밑반찬도 마음에 쏙 들고.. 오리불고기 너무 맛나보여요^^
    당장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ㅎㅎ

    2012.01.04 07:3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3. 아~ 오리불고기 땡기네요..ㅎㅎ

    2012.01.04 09:32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4. 오리고기가 참 좋다고 하던데...^^
    맛있는 오리고기 잘보고 갑니다^^ 행복한 수요일 보내세요^^

    2012.01.04 10:0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5.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.
    레뷰추천했고요.
    즐거운 하루 되세요.^^

    2012.01.04 12:04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6. 오리고기 참 좋아하는데, 한번 가보고 싶네요. 잘 보고 갑니다. 좋은 하루 되세요...^^*

    2012.01.04 16:22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7. 레뷰 추천하러 다시 놀러왔어요~~
    좋은 하루 되세요^^

    2012.01.04 16:48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